BRAND COLLECTION

NEW CUTOUT

"18세기 유럽를 지배했던 중국 패션은 동아시아의
모양과 무늬를 모방하는 형태로 마이센 도자기 제조의 역사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그러나 마이센의 가속성장으로 인해 초기 동아시아의 영향에서 벗어나
바로크 취향을 충족시키는 새로운 디자인과 패턴의 도입이 빠르게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제조업의 첫 번째 예술적 황금시대는 1730년 MEISSEN에서 요한 요아힘 카엔들러의 시대 동안 시작되었습니다.

40년 이상 동안, 카엔들러는 마이센의 명성을 높이는 예술 감독 활동하였고,
그의 공예품에는 귀감이 되는 조각품, 조각상, 그리고 많은 식기류등 이 남아 있습니다.

카엔들러의 "뉴 컷아웃" 컬렉션은 가장 오래된 디자인들로 만들어졌으며 1745년경에 만들어졌습니다.
꽃잎을 연상케 하는 섬세한 물결모양과 가장자리에 양분된 아칸소 잎 손잡이는 카엔들러의 진실된 보석입니다.

"MEISSEN Rose," "Onion Pattern" 그리고 "Green Vine Leaf Garland"와 같은 많은 유명한 예술가들은
이 문양을 똑같이 집에 보관했었는데, 그 당시에는 거의 눈에 띄지 않고 장난스럽게 여겨졌었습니다.

Onion pattern

“Onion pattern”

역사는 Meissen의 블루 페인팅 기술의 발전과 도자기에 대한 미적 효과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최초의 유럽 도자기가 발명되고 1710년에 제작회사가 설립된 직후, 매우 특별한 청색에 대한 탐구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는 역사가 깊은 도자기를 강조하면서 동시에 조화를 이루려는 시도였습니다.
코발트와 산소의 조합은 내열성이 매우 우수하다는 사실이 증명되었으며 이는 Meissen 도자기 제작에 사용되는 높은 온도의 가마에 가장 적합합니다.
당시 주로 푸른색이 주를 이루던 동아시아의 패턴에서 영감을 얻은 Meissen의"Onion Pattern"은 1731년에 만들어져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이 패턴의 "Onion"은 실제로 양파가 아니라 가장자리의 복숭아와 멜론 중앙의 대나무 줄기 와 국화꽃입니다.

Meissen Rose

“Meissen Rose”

분홍색과 흰색이 어울러진 장미는 우아한 자태로 도자기 위에 우아하게 얹혀있습니다.
도자기의 꽃무늬는 Meissen의 오랜 전통으로, 긴 기간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해왔고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른 장식적인 모티브와 마찬가지로, 도자기에 꽃을 피우는 식물의 묘사는 동아시아 도자기 예술의 영향을 많이 받았던 제조사의 초기 예술적 발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아름다운 자연주의의 식물삽화는 훗날에 유럽 도자기 역사에 길이 남을것입니다.
“Meissen Rose”는 비더마이어 시대에 처음으로 꽃피웠습니다. “Meissen Rose”는 당시 그림 선생님임과 동시에 꽃 그림의 대가였던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케르스팅의 정물화를 연상케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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